TV조선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 출연자 박서진이 지난 7회 데스매치에서 끝내 탈락을 했습니다.
대국민 온라인투표 1위~3위를 꾸준히 해왔었기에 추가 합격자에도 들지 못한 것에 팬들은 많은 아쉬움을 드러냈었는데요.
오는 3월 5일 약 7개월 만에 단독콘서트 <박서진쇼>를 개최합니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서진은 오는 3월 5일 서울 올림픽 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전했는데요.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22년 7월과 8월 부산과 인천에서 개최한 <박서진쇼> 이후 약 7개월 만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방송 이후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콘서트로 팬들과의 첫 만남을 만들고 싶다는 박서진의 의견에 따라 결정됐다고 하는데요.
박서진은 "방송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아쉬운 무대들이 많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모든 걸 보여드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스피커와 마이크, 장구가 놓여있는 무대 위로 점프하고 있는 박서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통해서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가창력, 그리고 '장구의 신'을 불리는 만큼 장구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완성도 있는 무대는 물론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아쉬운 무대들까지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 티켓은 오는 2월 20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됩니다.
박서진 정보
- 본명 : 박효빈 / 171cm, 58kg
- 출생 : 경남 사천 / 1995년 올해 나이 29세
- 학력 : 삼천포 초등학교 (졸업) / 삼천포 중학교 (졸업) / 경진고등학교 (중퇴)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 소속사 : 타조 엔터테인먼트
- 경력 : 인천시 지체장애인협회 홍보대사
- 수상 : 2015년 한국재능 나눔 대상/ 2015년 다문화예술대상 신인가수상 / 2015년 글로벌 기부 문화 공헌대상
2013년 싱글앨범 <꿈>으로 데뷔했으며 장구를 이용한 퍼포먼스와 노래를 부르며 '장구의 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팬들을 모으면서 트로트계의 차세대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는데요.
2017년 아침마당에 출연해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은 차지하고 왕중왕전까지 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2018년에 발표한 신곡 '밀어 밀어'로 처음 개최한 단독 콘서트는 10분 만에 매진이 되기도 했습니다.